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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1-02-09 17:50
2021년 참사랑의 집, 참사랑종합재가센터 식자재 납품 및 식단제공 업체 선정 공고
 글쓴이 : 참사랑노인복지재단
조회 : 183  
   2021년참사랑의집,종합재가센터_식자재_입찰공고.hwp (99.5K) [4] DATE : 2021-02-09 17:50:49
   식품단가견적서-참사랑.xlsx (25.3K) [0] DATE : 2021-02-09 17:50:49
사회복지법인 참사랑복지재단 참사랑의 집·참사랑종합재가센터에서는

2021년 급식사업에 필요한 식자재 납품 및 식단제공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 업 명 : 2021년 참사랑의 집·참사랑종합재가센터 식자재 납품 및 식단제공 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21년 3월 1일 ~ 2022년 2월 28일 (1년간)
 3. 납품품목 : 2021년 급식용 식자재 일체 (양곡류 제외)
 4. 납품장소 : 참사랑의 집·참사랑종합재가센터(경북 경주시 양정로 144-23)
 5. 예 산 액 : 총 75,000,000원
  1) 참사랑의 집 : 금35,000,000원(부가세 포함)
  2) 참사랑종합재가센터 : 금40,000,000원(부가세 포함)
  *사업 증감에 따른 물량 및 금액의 변동이 있을 수 있음
 6. 공고기간 : 2021년 2월 9일(화) ~ 2021년 2월 21일(일) 18:00까지
            기관 홈페이지(http://chammedical.kr) 및 나라장터 게시
 7. 사업설명회 : 2021년 2월 23일(화) 14:00 ~
              (참사랑노인복지센터 노인맞춤돌봄사무실 /경북 경주시 양정로 126)
 8. 업체 계약 및 선정공고 : 2021년 2월 25일(목) / 기관 홈페이지(http://chammedical.kr) 

2. 입찰 참가자격과 선정기준
 1.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와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식품제조·가공업 영업 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자 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을 모두 취급하는 사업허가를 득한 자
  2) 공고일 기준 사회복지사업법상 설치 복지시설(요양원, 노인,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12개월 이상 있는 업체
  3)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산・축산물, 공산품, 소모품)을 모두 취급하는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업체로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 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4)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로써 물품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을 소유한 업체(냉장・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 온도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5) 영양사 면허를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을 제공할 수 있는 업체
  6)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7)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8) 대금결제 방법으로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9) 본 건은 지역견적입찰에 의하여 지역견적입찰 대상자는 경상북도 지역에 업체를 둔 해당 전문업체

 2. 선정기준
  1)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 선정방법
    설명회를 실시하고, 선정위원회(시설장, 사무국장, 참사랑종합재가센터 팀장, 법인 이사 등 4인으로 구성)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납품업체선정기준: 인접성, 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하고, 최고점수를 획득한 업체와 협상 절차를 거쳐 선정한다.
    *필요 시 사전심사로 종합 평가 대상 업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선정결과 안내
  심사 후 기관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선정 업체에 개별 통지한다.
  5) 낙찰 후 15일 이내 계약 체결
  6) 납품일정 : 2021년 3월 1일 ~ 2022년 2월 28일, 주 3회(08:30 ~ 09:00)
  *상황에 따라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2) 식자재 납품제안서 1부. 
  3) 납품 거래 실적 현황(최근 1년 이내) 1부.
  4) 서약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사용인감계 1부.
  7)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8) 식품 단가 견적서 1부.
  9) 사업자등록증 사본(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 주민등록등본 첨부) 1부.
  10) 영업・음식물 배상책임보험 증명서 1부.
  11) HACCP 지정 관련 확인 서류 1부. (해당업체)
  12)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및 소독필증 각 1부.
  13) 종사자 건강진단서 사본 각 1부.
  14) 인감증명서 1부.
  15) 납세증명서 1부.
  16) 영양사 자격증 1부.

 4. 청령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령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해야 합니다.

 5. 기타사항
  1)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합니다.
  2)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공개하지 아니합니다.
  3)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 가능)
  4) 제출서류가 허위일 경우 계약이 체결되었다 하더라도 계약을 철회합니다.
  5) 계약 기간 이내라도 납품업체의 계약 불이행사유 발생 시 계약을 파기합니다.
  6) 계약상대자가 선정 계약되었다 하더라도 품목에 따라 별도 구매하는 것이 효율적이라 판단될 시에는
    별도 구매를 원칙으로 합니다.
  7) 식자재 납품은 단위별 식단에 따라 발주할 수 있습니다.
  8) 주무관청 지침 변경 시 재선정 할 수 있습니다.
  9) 공고되지 않은 제반 계약조건은 본 기관의 결정에 따릅니다.
  10)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김임주 팀장)에게 문의 바랍니다. (054-774-8248)


붙임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2. 식자재 납품 제안서 1부.
      3.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
      4. 서약서 1부.
      5.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6. 사용인감계 1부.
      7.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8. 식품 단가 견적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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